2025/01/09 5

풍수그림의정석, 풍수그림 한점으로 운명을 바꾸다

​​소중한 공간 길흉화복을 책임질 풍수그림의 올바른 선택시 꼼꼼히 체크하세요 풍수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풍수그림이란 올바른정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풍수그림입니다. 풍수학적으로 맞지 않는 정보를 무방비하게 맞추어가며 제작 판매하는 풍수그림은 득이 아닌 독이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ART MUSEUM  ART MUSEU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풍수그림의 정석을 말하다 ARTMUSEUMsmartstore.naver.com     ART MUSEUM ART MUSEU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풍수그림의 정석을 말하다 ARTMUSEUMsmartstore.naver.com ART MUSEUM ART MUSEU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풍수그림의 정석을 말하다 ARTMUSEUMsmartstore.naver.co..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풍수 정보 - 팔장신에 해당되는 각방위 신의 정의

팔장신 [八將神] [민속] 음양가(陰陽家)에서 길흉(吉凶)의 방위를 맡았다는 여덟 신. 태세(太歲), 대장군(大將軍), 태음(太陰), 세형(歲刑), 세파(歲破), 세살(歲煞), 황번(黃幡), 표미(豹尾)를 이른다.​​대장군 大將軍 음양가가 모시는 팔장신(八將神)의 하나.이 방위에서는 만사를 꺼린다. 신라 시대에 둔 무관의 으뜸 벼슬.​세형 歲刑음양가가 모시는 팔장신의 하나.이 방위에서 경작하는 것을 꺼린다.세파 歲破음양가가 모시는 팔장신의 하나.물을 다스리는 신으로 이 신이 있는 방향으로배를 타고 가거나 이사하는 것을 꺼린다.​황번 黃幡음양가가 모시는 팔장신의 하나.이 신이 있는 방위에서 흙을 다루는 것을 꺼린다.​표미 豹尾음양가가 모시는 팔장신의 하나. 황번(黃幡)과 맞서 있으며이 방위로는 장가드는 것..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2025년 을사년 시작! 풍수지리? 풍수에 대한 올바른이해와 인식

​오늘은 풍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풍수는 양택풍수와 음택풍수 나누어집니다. ART MUSEUM 블로그에 글을 꼼꼼히 읽어 보신분 들이라면 어느정도 그 내용에 대충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양택풍수는 현대사회에 일러 인테리어와 접목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알려지게 되었지만 우리의 조상님들의 역사로 올라가 보면 양택풍수는 양반들만의 특권이라하여 민간에 잘 알려지지도 않았고 널리 애용되지 못했습니다. 음택풍수는 돌아가신 조상의 묘택을 좋은자리에 두어, 살아있는 후손들의 음택발복을 기원하는 것이 랍니다.​ ART MUSEUM ​장풍득수藏風得水, 바람을 막고 물을 얻는다그럼 풍수지리 사상이란 무언일까요말 그대로 바람과 물 그리고 땅의 이치를 바탕으로 한 사상으로 굳이..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풍수에 좋은 감그림 액자 사업장과 가정에 재물을 불러오는 풍수액자 그림의미

풍수액자ART MUSEUM ART MUSEU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풍수그림의 정석을 말하다 ARTMUSEUMsmartstore.naver.com ​풍수에 좋은 감그림 액자 사무실 가정집 감 그림오늘은 풍수그림중 재물운을 불러주는 좋은 감 그림을 소개 합니다 풍수액자풍수그림중 재물을 불러주는 그림으로 활용하는 감그림은 사업장에 주로 사용하는 풍수그림으로 오랜시간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로 인해 옛부터 집집마다 마당에 감나무를 심어 재물운을 불러 준다고 여겨 왔습니다. ART MUSEUM 풍수액자 ART MUSEU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풍수그림의 정석을 말하다 ARTMUSEUMsmartstore.naver.com 풍수에서 감이 가진 의미는 척박한 땅에서도 잘자라며, 가을이 오면 주렁주렁 열매가 열려 좋은..

카테고리 없음 2025.01.09

욕실 풍수 인테리어 행운을 부르는 욕실 인테리어팁

세면대 주변에 늘어놓지 않는다. 좁은 장소에 화장품과 세제 등이 가득 놓여 있는 세면대도 기운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다. 매일 쓰는 제품만 놓고 나머지 용품은 별도로 보관해 세면대 주위는 가급적 비워두는 것이 좋다. ​화장실 바닥을 깨끗이 해라. 하지만 너무 깔끔 떠는 결벽증도 좋지 않다. 맑은 물에는 고기가 살 수 없는 법. 너무 깔끔해도 복이 들어올 수 없다는 얘기. 습기와 더러움만 없애는 정도로 끝낸다. 타일과 욕조는 물론 수도꼭지도 반짝반짝 빛나게 닦아둔다. ​​욕조에 물을 받아둔 채 그대로 두지 않는다. 샤워 후에는 창을 열어 환기시키고, 욕조에 고인 물도 곧바로 뺀다. 다음날 세탁물로 활용하고자 한다면, 날이 바뀌기 전에 세탁기에 물을 옮겨둔다. ​​​​타월을 축축하게 두지 마라. 목욕 매트,..

카테고리 없음 2025.01.09